src="https://www.facebook.com/tr?id=1971258889635427&ev=PageView&noscript=1" />
장바구니
장바구니에 등록된 상품이 없습니다
Bloome 정책
꽃 정기구독
1. 배송
[배송지역] 일부 도서 산간 지역을 제외한 전국 모든 지역에 ‘택배’ 배송이 가능합니다.
[배송방법] 꽃은 수분보충제에 꽂혀 싱싱함을 유지한 상태로, 우체국택배 또는 CJ택배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됩니다.
[배송시간] 발송 익일 우체국택배와 CJ택배 배송시간에 도착하며, 정확한 도착시간은 해당 택배사의 알림메세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2. 결제
[선결제] 1회, 2회(1개월), 6회(3개월), 12회(6개월) 정기구독 서비스 신청시, 전체 금액 만큼 한번에 선결제 할 수 있습니다.
[자동결제] 해당 회차 배송일마다 처음 주문하실 때 입력하신 신용카드 번호로 자동결제 할 수 있습니다.

3. 주문 변경, 교환 및 환불
[처리현황] 주문(입금전) -> 결제(입금)완료 -> 제품준비중 -> 배송중 -> 배송완료
[주문변경/취소/정기구독해지/수령지주소변경] ‘주문(입금전)’ 또는 ‘결제(입금)완료’ 상태일 때만 가능합니다. 정기구독 기간 도중 해지/변경은 다음 회차의 ‘대기’상태일 때 가능합니다.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관리에서 직접 처리하실 수 있고, 블루미 고객만족팀(02-574-0427)에 문의하시면 저희가 대신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[100% 보증] 배송된 꽃에 문제가 있는 경우 사진 촬영후 블루미 고객만족팀으로 전달해주시면 꽃을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.
[정기구독 서비스 해지시 환불] 중도 해지시, 이미 배송 완료된 꽃의 횟수만큼 차감 후 환불 처리됩니다. 자동결제의 경우 다음 회차부터는 신용카드 자동결제가 중단됩니다.

꽃다발, 꽃바구니, 화분
1. 배송
[배송지역] 일부 도서 산간 지역을 제외한 전국 모든 지역에 ‘택배’ 배송이 가능합니다. 단, 제품에 따라 서울/경기 지역 퀵서비스도 가능하며, 오직 퀵서비스만 가능한 제품도 있습니다.
[배송방법] 택배발송 시 우체국택배 또는 CJ택배를 발송 익일에 도착됩니다. 당일 퀵서비스 선택시 제휴 퀵서비스사를 통해 당일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2. 주문 변경, 교환 및 환불
[처리현황] 주문(입금전) -> 결제(입금)완료 -> 제품준비중 -> 배송중 -> 배송완료
[주문변경/취소/정기구독해지/수령지주소변경] ‘주문(입금전)’ 또는 ‘결제(입금)완료’ 상태일 때만 가능합니다. 정기구독 기간 도중 해지/변경은 다음 회차의 ‘대기’상태일 때 가능합니다.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관리에서 직접 처리하실 수 있고, 블루미 고객만족팀(02-574-0427)에 문의하시면 저희가 대신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[100% 보증] 배송된 꽃에 문제가 있는 경우 사진 촬영후 블루미 고객만족팀으로 전달해주시면 꽃을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.
[정기구독 서비스 해지시 환불] 중도 해지시, 이미 배송 완료된 꽃의 횟수만큼 차감 후 환불 처리됩니다. 자동결제의 경우 다음 회차부터는 신용카드 자동결제가 중단됩니다.
    
© 2017 BLOOME ALL Rights Reserved.
고객지원 블루미 고객센터 월 ~ 금 (10:00 ~ 19:00)
법인명 (상호) : 주식회사 블루미코리아 ㅣ 사업자등록번호 : 330-87-00727
통신판매업 : 2017-서울강남-01910호
주소 :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산로 19길 4, 신우빌딩 2층 ㅣ 문의 : support@bloome.co.kr